뉴질랜드는 최근 안전한 연수를 최 우선으로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영미권 영어 연수국가로 떠오르고 있다. 또한 최대 3개월까지 무비자(관광비자)로 체류하며 연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출국 전 비자 준비와 취득에 대한 번거로움과 부담을 줄일 수 있다. 또한 뉴질랜드 전문 유학원(스페셜리스트)로 인증 받은 국제경력개발원에서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뉴질랜드 단기 연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어, 학생들에게 한층 더 합리적인 어학연수 플랜을 제공한다.
* 단기 어학연수의 장점
단기 어학연수는 방학을 활용하여 해외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이다. 영어 사용 환경에서 공부를 하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, 현지의 생생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. 또한 차후 워킹홀리데이나, 장기 유학을 위한 발판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.
* 단기 어학연수 선택 시 유의사항
성공적인 단기 어학연수를 위해 가장 중요하게 살펴보아야 할 사항은 본인이 사용할 수 있는 예산과 공부 목적이다.
각자 개인별 성향이나 목표가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는 플랜을 계획적으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므로, 혼자 결정하는 것 보다는 전문가와의 세부 상담이 필요하다.
현재 국제경력개발원에서는 회사 창립 10주년과 한국-뉴질랜드 간 FTA 협정 체결을 기념하여 뉴질랜드 단기 어학연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. 본 프로그램은 2016년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번 년도에 등록을 하는 학생들에게 혜택이 적용된다.
이 외에도 국제경력개발원은 산업인력공단의 국비연수 프로그램 운영 지정 기관으로 국비지원 프로그램 및 해외 취업, 인턴쉽, 조기유학에 관련한 종합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이다. 해외 연수 및 취업을 생각하는 청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,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국제경력개발원 홈페이지 www.icdckorea.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.
기사 보러 가기: http://www.newskorea.info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0091